- 작성일
- 2021.09.27
- 수정일
- 2021.09.27
- 작성자
- 강지민
- 조회수
- 1298
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(W) 안내
1. 관련 :「부산대학교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규정」제33조
2.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취소(W) 신청 및 승인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각 대학에서는 소속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고 승인 기간을 준수하여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수강취소 신청(붙임 2 참조)
1) 기간 : 2021. 10. 5.(화) 09:00 ∼ 10. 12.(화) 18:00
2) 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 → 로그인 → 수업 → 수강취소(정규/계정) → 정규학기 웹신청
나. 수강취소 승인(붙임 3 참조)
1) 절차 : 취소신청(학생) → 신청서 출력(학생) → 담당교수 날인(학생) → 학과 제출(학생) → 학과 승인 → 대학 승인 → 교육혁신과 최종 승인
2) 처리일정
구분 | 승인기관 | 일정 |
1차 | 학생 소속 학과 | 2021. 10. 13.(수) ∼ 10. 14.(목) |
2차 | 학생 소속 대학 | 2021. 10. 14.(목) ∼ 10. 15.(금) |
3차(최종) | 교육혁신과 | 2021. 10. 18.(월) |
3) 승인 결과 제출(대학→교육혁신과) : 2021. 10. 15.(금) 18:00까지 업무메일로 제출
4) (학생) 승인 결과 확인 : 2021. 10. 19.(화)
다. 유의사항
1) 수강취소는 2과목 이내만 가능하며,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(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) 이상이어야 함
2)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,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(051-510-1051)로 문의
3)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
4) 수강취소 승인 결과(교육혁신과 승인 처리 시)를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’으로 알림을 발송할 예정이니, 알림 수신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’ 앱 설치 후 반드시 로그인하여야 알림 수신 가능
붙임 1.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(W) 안내문 1부.
2. 정규학기 수강취소 사용자 설명서(학생용) 1부.
- 다음글
-
2021 PNU BV 장학생 선발임혜정 2021-09-30 10:12:58.773
- 이전글
-
2021학년도 제2학기 학위논문제출 자격시험임혜정 2021-09-14 09:30:24.903